한국 대통령 출마자에게 주는 호소문. I Beg the Korean President Candidate to help to use Drleepediatrics.com.
한국 대통령 출마자에게 주는 호소문
www.drleepediatrics.com
부모뿐만아니라
모두가적어도반의사가되어야하는때가왔습니다
안면도 중장리 장등개 섬마을 농부엄마, 아버지로부터 태어난 9남매 자녀들 중 장남으로 태어나 14세부터 타관 홍성 중고교를 부모 및 가족으로 떨어저 다니고 서울 연세의대에 입학해 차취, 노동, 신문팔기, 책 팔기, 가정교사 등을 하고 무의촌 장학금, 학교 대여장하금 등으로 6년간 의과 대학을 다녔다.
겨울 추운 방에서 자고 의과 대학 6년 과정을 마추고 미국갈 수 있는 ECFMG 시험을 졸업 하던해 4년때 합격하고 동급동창들은 미국으로, 대학 병원 인턴으로 가는데 나는 졸업후에도 2년간 무의촌 봉사, 육군 3년간봉사 과정을 마춘후, 50 불을 호주머니에 넣고 부인과 두 아들을 한국에 놓고 도미. 미국 UCONN 의과대학 YALE 의과대학에서 소아과 수련 과정을 마추고 미국소아과 전문의가 되었다.
뿌라가 없는 하고시픈 것 하지 못 하고 미국에서 소아과 개인 병원을 차리고 의과 ,대학 임상 교수 직, 저서활동을 해 소아 가정 간호 백과( 1,076쪽) 등을 비롯한 소아 청소년 양호육아 건강관리 질병,예방, 자녀 사랑, 인성교육 에 관한 책 15 여권을 한글판으로 저술 하고, 4백만 여명의 회원을 가진 www.koreapediatrics.com 운영하고 이제는 영어판, 한글 판 www.drleepediatrics.com. 4만 페이지를 전세계 한인들과 70 억 인류들을 위해 운영 하고 있다.
나는 부모 형제 가족의 안영과 행복이 무엇 보다 중요 하다고 생각 하기에 부모 형제 자매들을 미국에 모시고 한 형제는 부라질로 모셨다. 태어나서 부터 그 동안 사는 동안 5 동생들은 이 세상에서 이미 떠나 갔다,
그중 몇 동생들이 이세상에 의사를 한번도 못보고 몇은 제대로 보지 못하고 이 세상에서 가는 것을 본 내 마음을 누가 다 알겠느가.
지금 시각 의사도 한 번 보지못하고 가정 간호 책 한 장의 도움도 보지 못하고 간 동생들을 생각 해 보세요.
나는 오늘 페이스 북을 통해 이 재명 씨는 아버지 없이 자란 분이란 것을 알았습니다. 조울증에 걸려 앓았다는 세째 동생. 아버지 없이 자란 분 불상해요. 엄마가 없어도 아빠가 없어도 소아들을, 사춘기 아이들을 사랑해 키워주는 나라를 만드세요. 한국도 그나라 어린이들을 건강히 안녕히 키우는 정책을 새 대통이 책임 지고 해야 합니다. 국가의 장차 우선 순위는 국방 아니고 어린 자녀들을
행복 하고 건강하게 키우는 것입니다.
돈보다 명예 보다 기업보다 아이들을 행복하게 키우는 것입니다.
‘부모도 반의사가 되이야 한다’를 이 세상에 내 놓게 도와 주세요
대한민국은 이제 부터 계획된 부부간 결호, 임신 분만, 신생아부터 영유아 학령기전 아,학령기 아, 사춘가 아이들의 양육, 육아, 건강관리, 질병 관리. 예방, 인성교육 등을 국가가 책임을 지고 하세요.
내 www,drleepediatrics.com 을 참고 해서 하세요.
아이들을 건강하고 행복헤 키우겠다고 공약하는 대통령 후보자 그분을 대통령으로 뽑아줄것이고 당선된 후 공략을 지키세요.
그 나라가 부유 평화가 가득 찰 것이요.
그리고 제 웹사이틀 갖다 운영 하세요. 하루 24시간 1년 12달 언제든지 참조 하면서 아이들을 행복하고 건강히 키우세요전화 하세요.